
오늘은 초미세먼지가 극성이다.
이런 날 산책은 득보다 실이 더 많겠지..
포기할려다 주변 정보 찾아보는데
그나마 증평 방향이 덜하다..
일단 좌구산 방향으로 가보는데..
예상데로 좀 낫고 숲속은 더 좋은것같다.
임도 수준의 산책이라 마스크 쓰고 돌아본다.
자주 가는곳이라 순수하게 운동 삼아서..
딱 8km 딱 2시간 산책이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오늘은 초미세먼지가 극성이다.
이런 날 산책은 득보다 실이 더 많겠지..
포기할려다 주변 정보 찾아보는데
그나마 증평 방향이 덜하다..
일단 좌구산 방향으로 가보는데..
예상데로 좀 낫고 숲속은 더 좋은것같다.
임도 수준의 산책이라 마스크 쓰고 돌아본다.
자주 가는곳이라 순수하게 운동 삼아서..
딱 8km 딱 2시간 산책이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